contle_comm_01.gif
총 게시물 376건, 최근 0 건

목회자 편지 (4/2/2021)

글쓴이 : 그루터기 날짜 : 2021-04-02 (금) 04:48 조회 : 189

안녕하세요, 이 목사입니다.

 

고난주간에 그리스도의 십자가 은혜가 더욱 충만히 임하기를 빕니다.

오는 주일은 부활주일 예배인데  교회에서는 to go Box로 떡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친교사역팀에서 수고해 주셨습니다.

 

비즈니스와 직장에 다니는 분들을 위한 아침 8시 예배를 드리기 원하는 분들이 계셔서, 오는 부활주일부터 다음과 같이 예배를 드립니다.

 

1부 오전 8:00     본당

2부 오전 9:30     주차장 Drive-in

3부 오전 11:00    본당  (이어폰으로 영어 통역이 제공됩니다)

 

본당에서 드리는 예배는 제한된 숫자만 허용 됩니다. 표시된 지정석에만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문을 활짝 열기 때문에 자킷과 담요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크는 꼭 착용하시고, 방역수칙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아직 상황이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는 분들은 계속해서 집에서 영상으로 드리시기를 권면해 드립니다. 주일학교와 영어부는 별도로 모이지 않고, 3부 예배 시간에 함께 드리며 이를 위해 영어 통역이 제공 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으시면 지금처럼 계속 온라인과 영상으로 드리도록 합니다.


우리 예배의 핵심은 장소와 방법, 그리고 형식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자유롭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초점은 내 자신이 하나님이 찾으시는 참된 예배자가 되는 것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만날 것이라는 거룩한 기대감을 가지고 예배의 자리에 나오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