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le_comm_01.gif
총 게시물 366건, 최근 0 건

6월 14일 부터 교회당에서 드리는 주일예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글쓴이 : 그루터기 날짜 : 2020-06-05 (금) 11:39 조회 : 242

당회에서는 캘리포니아 주지사의 행정명령과 몬트레이카운티의 허락, 그리고 북가주 노회와 몬트레이지역 교역자 모임 등등을 검토하고, 또 우리 교회의 여건을 고려한 후에 서두르지 않고 단계별로 교회당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방역을 철저히 하면서 다다음 주일 614 부터 주일예배 한 차례 드리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간절히 갈망하며 기다렸던 성도들은 주일 오전 8(1) 한 번 드리는 예배에 방역수칙을 꼭 지키면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물론 현재 코로나바이러스 상황이 진행 중이라 당분간 교회당에 나오기 힘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이런 분들은 부담 갖지 마시고 집에서 계속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주일예배를 드리기 위해 교회당에 나오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수칙을 꼭 지켜 주기 바랍니다.

 

 

1.  예배 참여자는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십시오.

 

2.  교회당에 들어오면 반드시 손을 비누와 세정제로 씻으십시오.

 

3.  사람 간의 거리는 6 ft (2 미터) 이상 유지합니다.

 

4.  지정된 자리에만 앉으십시오.

 

5.  예배 순서는 찬양팀과 찬양대 없이 간략히 드립니다.

 

6.  예배후에는 반드시 공기를 환기 시키고, 방역을 합니다.  

 

7.  예배후 친교는 당분간 생략합니다.

 

8.  기침, 발열, 피로감, 호흡곤란, 오한, 두통, 인후통, 떨림,미각상실 등 코로나증상이 있을 경우, 개인적으로 컨디션이 안 좋을 경우, 최근 해외 또는 타 주를 방문후 아직 2주가 경과되지 않은 경우, 일하는 현장이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과 접촉이 있는 경우 등, 위 사항에 해당되는 분은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도록 합니다.

 

매일 새벽기도회는 위의 사항들을 지키면서 각자 자유롭게 기도하는 것으로 대치합니다. 이를 위해 교회 문은 오전 5:50-11:30 까지 열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