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le_mission_01.gif

worship.gif


총 게시물 62건, 최근 0 건

코스타리카 선교편지

글쓴이 : 그루터기 날짜 : 2020-09-08 (화) 23:33 조회 : 50

사랑하는 선교 동역자 여러분할렐루야!!

여러분 모두 주 안에서 지네셨는지요? 저희도 덕분에 모두 지내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 하시고 우리와 

함께 하시며 선한길로 인도 하실줄 믿습니다.

 

"보라 내가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의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43:19)

 

9 소식지를 통해 코스타리카 현재 COVID19 상황을 알려 드립니다지난 8월부터 매일 1000 이상 확진자가 나오며 오늘은 1840 확진자가 발생 하였습니다. 5만명 이상 감염 되었고 사망자가 500 넘게 나왔습니다. 현재 중환자실이 부족해 집에서 사망하는자가 많이 있습니다이곳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저희 사역 소식 전해드립니다!


저희 파바스 교회는 3월말 부터 현재 온라인으로 주중 4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교인중 코비드 확진자가 많이 발생 하였으며 불법 체류자는 병원도 못가고 집에서 있습니다저희 교회에서 식량을 공급 합니다. 그러나 많은 인원을 돕기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이곳 목회자 들도 사례비가 없어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지난 몇달간 많은 교회가 문을 닫았습니다속히 교회문이 열려 예배를 드릴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합니다.


저희 노숙자( 34, 4) 사역은 모두 함께 감당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재정을 확보 하기위해 공장을 가동 하였고, 병아리 200마리를 기증받아 양계장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또한 교회 2층을 올려 부족한 주일학교 교실 확보와 주중 기술학교를 운영하여 다용도 목적으로 사용할 예정 입니다. 앞으로 필요한 자재(타일, 전등, 칸막이, 천장 )구입을 위해 돕는 손길을 기도 하고 있습니다앞으로 $3500 요합니다기도해 주십시오.

 

인디안 빼해 교회는 다행히 코비드 환자는 없지만 식량 부족으로 많이 굶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살이많이 빠져서 마음이 아픔니다제가 매주 방문하여 생활 필수품 을 공급 하지만 재정 부족으로 한계를 느낌니다.

 

저희 가족 소식 전합니다!

 

해군 군목으로 리처드 가족이 11월초에 하와이 해병대 기지로 이동합니다. 온가족이 2-3년간 새로운 기지로 옮겨 이사를 해야 합니다. 새로운 곳에 적응 잘하기를 바랍니다.

 

토니는 계속 설계사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직원 감소/ 해고 당하고 있지만 아직 근무하고 있습니다.

 

요셉이는 UC Davis Medical Ctr. ER 의사로 환자를 치료중 코비드 환자와 접촉으로 한주간

호텔에 격리중 입니다코로나 전선에서 일하는 모든 의료진을 위해 기도가 필요합니다.

 

요나단은 지난 5개월 동안 집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최근 과장으로 승진되어 감사할

뿐입니다.

 

저와 사라 사모는 비교적 건강 상태가 양호 합니다저는 최근 이곳 국경 봉쇄를 해제하여 조만간 미국에 가서 건강 정기 검사를 받아 계획 입니다

 

저희를 위해 기도와 물질로 섬겨주시는 여러분 감사드립니다주안에서 강건 하시고 하시는 모든일에 만사 형통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윤은수, 사라 드립니다.

 

이렇게 기도해 주세요!!

 

1. 코로나 사태가 속히 종결되고 교회문이 열리도록

2. 파바스, 빼해 목회자 영성 관리와 성장을 위해서

3. 교회 2 공사와 노숙자, 목회자 돕기 위한 재정 확보 식량 확보를 위하여

4. 요셉이 바이러스 감염 위험 보호받고 환자를 치료 하도록

5. 리처드 가족 하와이 이사를 위해서

6. 선교관 유지를 위해 부족한 부분이 채워지고 속히 후계자를 발굴 할수 있도록

7. 저희 선교 후원비가 많이 감소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돕는 손길을 위하여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ichael S. Y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