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le_mission_01.gif

worship.gif


총 게시물 62건, 최근 0 건

파푸아뉴기니에서 온 선교편지

글쓴이 : 그루터기 날짜 : 2020-05-15 (금) 23:27 조회 : 190
2020년_5월_기도편지.pdf (267.5K), Down : 0, 2020-05-15 23:27:23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힘들고 불확실한 일상을 살아가지만, 기다리고 구하는 자에게 매일 아침 긍휼과 사랑으로 찾아오셔서 위로하시고 만족케 하시는 하나님의 성실하심을 찬양합니다.  
동역자님들 한 분 한 분의 세세한 필요와 갈급함을 아시는 주님께서 돌보시고 채우시고 보호하시기를 항상 기도합니다.  

왐파르 번역팀

지난 3개월 동안 왐파르 번역자들이우카룸파 센터와 지파싱 마을에서 마태복음과 마가복음 팀점검을 했고, 지금은 모두 전기가 잘 들어오지 않는 마을로 돌아가서 태양광 발전기 및 전지 장치를 연결하여 컴퓨터로 성경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각자 사는 마을이 멀지만 성경번역을 위해 시간을 내어 함께 모여서 팀점검도 해 나가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파푸아뉴기니 봉쇄

파푸아뉴기니에서도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는데, 바이러스의 정확한 진단도 옆 나라 호주에 의뢰해야 할 정도로 열악한 보건 의료체계 하에 있습니다. 코로나 확산을 최소화하기 위해 나라 전체에 봉쇄조치가 내려지고, 모든 차편이 끊기다보니 왐파르 번역자들도 모두 급히 각자 마을로 돌아갔습니다. 극도의 불안과 죽음의 공포로 휩싸여 있는 마을 사람들과 그 나라를 주님이 긍휼히 여기셔서 보호하시고 지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기도제목

1. 어려운 시간에 왐파르 번역자들과 공동체가 주님의 말씀을 붙들고 믿음 가운데 든든히 서도록, 번역자들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지속적으로 번역과 팀점검을 감당하도록 

2. 정선교사의 역류성 식도염이 완치되어 밤에 잠을 잘 잘 수 있도록, 선교지로 돌아가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영육간 회복, 충전되고, 비자도 순적하게 나오도록 

3. 성은이가 군복무하는 가운데 건강하고, 계획된 휴가가 취소되지 않고 나와서 재충전될 수 있도록, 혜림이가 이번 주말에 미국에서 들어오는데 주님 동행해 주셔서 순조로운 여행이 되고, 코로나로부터 지켜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요, 환난날에 만날 큰 도움이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와 함께 계신 그 분으로 인하여 매일 평강 가운데 거할 수 있음을 고백합니다. 여호와를 바라고 강하고 담대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평안하십시요. 


2020년 5월15일 정일재 최선옥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