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le_mission_01.gif

worship.gif


총 게시물 62건, 최근 0 건

파라과이 선교편지

글쓴이 : 그루터기 날짜 : 2019-12-22 (일) 04:23 조회 : 259

안녕하세요? 존경하는 이강웅 목사님과 몬트레이한인제일장로교회 성도 여러분,

이번 제23회 추장학교가 11 4-8일간 진행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작하는 날 부터 비가 오고 특별히 목요일 새벽에는 억수같이 많은 비가 왔음에도 불구하고109(추장들 99, 어린이들 10)이 참석한 가운데 은혜스럽게 진행되었습니다.

아버지Julian 추장이 작년에 심장마비로 돌아가셔서 따님 Alicia가 추장이 되어 부족을 계속 발전시키기 위해 추장학교에 배우러 왔다고 하면서 눈물을 글썽였습니다.

인디언 부족의 청소년들도 술,담배와 마약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서 금주,금연, 마약의 해악에 대해서도 의사들이 강의를 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과라니 성경책을 읽으며 말씀을 배우는 추장들과 썬글라스, 모자,농기구, 그밖의 많은 선물을 받아들고 기뻐하는 추장들을 보면서 추장들에게 사랑의 선물을 줄수 있도록 헌금해 주신 몬트레이제일장로교회 성도님들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변화된 추장들을 통해 부족이 계속 변화될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내일부터 3일간 인디언 마을들을 방문할려고 합니다. 7-800 km 장거리에 흙길로도 가야하고, 섭씨 45도가 넘는 날씨인데 안전하고 건강하게 잘 다녀올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파라과이 선교사 양창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