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le_mission_01.gif

worship.gif


총 게시물 31건, 최근 0 건

코스타리카 윤은수 선교사 편지

글쓴이 : 몬트레이 관리자 날짜 : 2017-03-02 (목) 15:44 조회 : 33


















할렐루야!

주님의 이름으로 멀리서 문안드립니다.

이곳에 여름(건기)이 찾아와 화창한 좋은날씨가계속되고있습니다.
지난 1월초에 강풍으로 소나무가집으로 쓰러저큰피혜를당할뻔했습니다.
지난주에는 니카라구아를 차로 20시간 운전하여 여러교회와 선교사님들을 방문하고 왔습니다.
이곳보다 많이 열악한 환경속에서 사역하시는 현지인 목회자들을 방문하여 말씀을나누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방문하여 교회건축과 목회자 양성에 도움을 줄 생각입니다.
지난 1월말에 본파송교회인 수영로교회 권사님들이방문하여 귀한교제를나누며 섬기는 시간을나누었습니다.

저희사역소식입니다!

저희가 섬기는 파바스교회에서 여성수련회를 지난주말 저희선교관에서 모여 많은 치유와 회복의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성적학대 (근친상간,강간,성폭행 등등)를 받고 자라난 여성도님들에게 주님께서 치유하시고 회복되는 은혜로운시간이었습니다.  
어린이 급식소도 일주일 3번 식량을 공급하는데 주 5일로 확장하여 80-100명 어린이들에게 먹일수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중남미에서 가장 물가가 높은 나라여서 경제적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사정입니다.

인디안 마을 사역은 새로 건축된 건물로 인해 많은 행사를 감당하고 있습니다.  올여름에 단기선교팀을 통해 건물 페인트와 공사를 마무리 할 예정입니다.  말셀로 목사님을 도와 주변 타부족을 복음화 할 수있도록 계획중입니다.


저희가족소식입니다!

저와 사라사모는 비교적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저는 복용하고 있는 면역억제약으로 혈당을조절하기 힘든상황에서도  많은 노력으로 잘 콘트롤 하고 있습니다.
사라 사모는 니카라구와 방문후 목과 어께에 심한 통증으로 병원에서 치료 받고있습니다.

저희 큰아들 리처드는 씨에틀 해군기지 군목으로 많은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며느리 에스더는 4월초 둘째 출산 예정으로 건강히 잘 준비하고 있습니다.
둘째 토니는 3번째 어깨 수술 후 아직도 통증으로 많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셋쩨 요셉이는 지난주에 코스타리까로 돌아와 4월중순에 보는 의사자격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장 힘든시험을 잘 준비하여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막내 요나단은 Berkeley 에서 직장생활을 하다  8월말경 Cleveland, Ohio 로 이동할 예정입니다.
세 아들에게 좋은 배우자를 만나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선교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와 관심, 후원으로 그리스도 사랑을 전할때에 많은 열매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주안에서,

윤 은수, 사라드림



이렇해 기도해주세요:

1.  사라사모 목디스크, 어깨통증 완하되기를, 윤 선교사 혈당조절 을위해.
2.  파바스교회 크리스챤 목사 와 인디안마을 말셀로 목사님, 성령충만한 종이되도록.
3.  어린이 급식소 에필요한 식량이 주 5일로 확장되도록
4.  니카라구아 라스브라실레스 교회 목사님들과 고아원, 학교, 교회사역을위해.
5.  아들 요셉이 시험준비를잘하여 좋은결과로 의료선교사길을걸을수있도록
6.  선교쎈타 를구입하여 운영할 준비된 교회, 선교단체를위해
7.  양노원에 계시는 어머니 건강과 홀로계시는 아버님건강을위해서 기도해주세요.

Michael S. Yoon